마인빗, 30일만에 누적 배당 수익 합계1000 BTC 달성
마인빗, 30일만에 누적 배당 수익 합계1000 BTC 달성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11.13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징=뉴스와이어)
국내 최초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마인빗(MineBit)이 8일 오후 5시 기준으로 누적 배당 수익 1000BTC 달성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는 MineBit 트레이딩 마이닝 서비스를 오픈한지 30일 만의 성과다.

이에 업계 담당자는 MineBit의 수익 공유 시스템에 주목하고 있다며 MBT 보유자가 얻는 수익은 전통 금융 기관의 재테크 상품보다 높으며 MineBit의 안정적인 수익 공유형 모델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마인빗은 효율적이고 투명한 플랫폼을 구축하여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하며, 트레이딩 마이닝은, 거래소 순익의 80%를 공유, 자산관리 서비스, 코인상장에 대한 의사결정권 부여 등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투명한 수수료 수익 공개와 실시간 자산 및 거래 데이터 조회를 통해 거래소와 고객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플랫폼을 지향한다.

마인빗 거래소의 Alex Zhang CEO는 “앞으로도 탈중앙화 커뮤니티 발전 모델을 고수할 것이며, 지속해서 거래 수수료의 80% 수익을 고객들에게 배당할 것이다”고 말했다.

마인빗 암호화폐 거래소는 지속해서 국내외 기관투자자들과 함께 한국내 주요 포럼 및 컨퍼런스 등에 참여하며 활동폭을 넓히고 있으며 함께 코인매니저(Coinmanager), 블록체인 인사이트(Blockchain Insight) 등 국내 블록체인 주요 업체들과 지속적으로 MOU를 체결하고 있다.

2일에는 롯데월드 타워에서 100여명의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참석한 프라이빗 파티 ‘마인빗 인 서울’을 주최했으며, 플랫폼 코인 MBT 누적 순매수 수량에 따라 1~10위까지 차례로 매일 거래 수수료의 10%가 누적된 적립 풀의 50% 지급하는 ‘lucky on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거래소 최초로 진행되고 있는 에어드랍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마인월드 앱(MineWorld App)에서는 24만 MBT를 에어드랍을 분배 받을 수 있다.

MineBit 개요

MineBit은 커뮤니티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로 정보, 권리, 수익 공유를 통해 자치적인 커뮤니티 거래소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출처:마인빗
언론연락처: 마인빗 홍보대행 넷이즈코리아 마케팅팀 윤미애 팀장 02-773-858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마인빗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