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희 자총 인천지부회장 "대한민국 헌법 핵심가치...자유민주주의 수호 발전시키자"
이정희 자총 인천지부회장 "대한민국 헌법 핵심가치...자유민주주의 수호 발전시키자"
  • 한승훈 기자
  • 승인 2019.07.1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인천 자유회관서 창립65주년 자유수호상 기념행사 개최...박종환 총재, 이용범 인천시의장 등 200명 참석

한국자유총연맹인천지부는 9일 인천자유회관에서 올해 자유수호에 앞장선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박종환 자유총연맹 총재, 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시상식은 창립 65주년을 맞아 한국자유총연맹인천지부가 총 44명에게 국민훈장 목련장, 국무총리 표창,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등을 수여했다.

국민훈장 목련장에 심재성 연수구지회 회장이 수상했으며 국무총리 표창은 황인열 중구지회 분회협의회장, 세계자유민주연맹에서 제정한 국제자유장에는 이용범 인천시의회 의장 등이 상을 받았다.

이정희 한국자유총연맹인천지부 회장은 “영예의 표창을 받은 수상자에게 축하는 건넨다. 우리연맹의 존재 이유는 대한민국 헌법의 핵심가치인 자유민주주의의 수호발전과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는데 있다”며 “단합된 힘으로 평화통일 준비와 시민생활에 도움을 주는 국리민복의 활동을 끊임없이 전개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