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션, 총상금 1억1000만원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 오디션 개최
유디션, 총상금 1억1000만원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 오디션 개최
  • 뉴스와이어
  • 승인 2020.03.2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오디션 전문 앱 ‘유디션’이 12일부터 차세대 아이돌 발굴 이벤트 ‘넥스트 아이돌 그랑프리(NEXT IDOL GRANDPRIX 2020, 이하 ‘NIG 2020’)’ 참가자를 모집한다.

‘NIG 2020’은 일본 국내 누계 1400만 다운로드가 넘는 라이브방송 앱 ‘믹스채널’을 통해 개인 방송을 진행하고 인기 순위에 따라 아이돌 활동을 지원하는 경쟁 이벤트이다.

전체 1위에게는 1억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아이돌 활동을 지원하며, 상위권의 참가자들에게는 TV 출연, 라디오 출연, 아이돌 잡지 기사 게재 등 다양한 특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오디션은 한국인 참가자만을 위한 예선과 본선이 준비되어 있으며 본선에 참가한 한국인 참가자 20팀 중 1위에게는 한국 본선 특별상금 1000만원을 수여하고 1억원의 상금과 일본 데뷔를 위한 포상이 마련되어 있는 일본 결승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이번 오디션은 ‘유디션’ 독점 오디션으로 5월 19일까지 ‘유디션’ 앱에서 지원이 가능하다.

나이와 콘텐츠 제한 없이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팀 또는 개인으로 참가 가능하다. 2019년 9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유디션’은 프로필을 등록하고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는 편리한 오디션 앱으로 얼반웍스, 메이저나인 등 국내 연예기획사들과 제휴를 맺고 137개의 오디션으로 1만7000여명의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또한 이번 NIG 오디션을 포함해 다양한 오디션이 진행되는 ‘유디션’은 브랜드를 위한 광고 서비스인 ‘유디션 애즈’를 출시하였다. ‘유디션 애즈’는 콘텐츠 제작을 기반으로 한 광고대행사로 신규 론칭을 맞아 영상 제작 시 첫 달 마케팅 수수료를 무료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너츠 개요

주식회사 도너츠는 웹, 모바일을 기반으로 기존의 판도를 바꾸고, 가치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설립된 IT 회사이다. 근태 관리 전문 솔루션 ‘잡캔(JOBCAN)’, 모바일 오디션 플랫폼 ‘유디션(Udition)’, 종합 광고 플랫폼 ‘유디션 애즈(Udition Ads)’, 100만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 ‘러브프로포즈(LovePropose)’를 서비스하고 있다.

출처:도너츠
언론연락처: 도너츠 사업부 박성혁 매니저 070-4443-058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도너츠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